코테 기초

001 : Point가 발견되는 공간 인식하기

서버관리자 페페 2022. 8. 2. 18:38
import java.util.Scanner;

public class Main {
    public static void main (String[] args) {

        // Input Supply Scanner
        Scanner sc = new Scanner(System.in);
        int M = sc.nextInt();
        int N = sc.nextInt();

        // Preprocessing
        int[] A = new int[N+1];
        for (int i = 2; i <= N; i++) {
            A[i] = i;
        }

        // Operating Sieve
        for (int i = 2; i <= N; i++) {
            if (A[i] == 0) {
                continue;
            }
            for (int j = i + i; j <= N; j = j + i) {
                A[j] = 0;
            }
        }

        // Output Extracting Cable
        for (int i = M; i <= N; i++) {
            if (A[i] == 0) {
                System.out.println(A[i]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}

M은 함수의 시행이나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닌,

 

그저 결과를 출력하는 범위를 나타내므로

 

초 중반에는 등장하지 않다가, 마지막 (계산된 소수를) 출력 케이블 공간에서만 발견된다 

'코테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구간 합  (0) 2022.12.03
포인트 받기와 데이터 흐름 등  (0) 2022.12.03
BufferedReader, StringTokenizer  (0) 2022.12.02
Array & List  (0) 2022.12.02
ISC - 스캐너  (0) 2022.12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