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고 흐름 꺼내기
- 떠오르는것 한줄로 즉시 꺼내기
- 더듬기
2개밖에 할 수 없음
조건에 따라 segment locked : 질문하고 경계를 특정한다
-
짝수일때 홀수일때
순회해서 완성되는 것
한칸 너머서 건너는거니까
총 개수
1 -> 자기를 건너뛰고 무조건 자기한테
-
2 -> 상대를 건너뛰고 무조건 자기한테
3 -> 건너뛰고 역순(모두 순회)
4 -> 건너뛰고 순회되는 요소들만 순회한다.
5 -> 첫 사이클과 다음 사이클에 순회 요소들이 달라진다.
-
k에 따라 나눠지는것
최소공배수
-
짝수면 홀수인덱스만 순회하면 되고 + 실제 순회 인덱스 크기가 반으로 줄어든다
홀수면 어느 인덱스 순회차례인지 == 두개 붙여서 -> 인덱스 크기가 그대로
새 인덱스를 만들까? -> k를 이 개선된 인덱스로 나누게 된다 - %
-
한 걸로 바로 풀리는 것
나눠서 작업해줘야 하는 경우
나눈다기보다 특정 EP가 발생하는 경우
-
보고 감정 처리
외부 소스 공급
떠오르는 것 더듬기(mirror mathcing)
-
환영회 : 새로 들어온거는 당연해질때까지
일원으로 받아들일때까지 계속 신경써주기(반복)
-
멤버들이 잘 있나 체크
-
멤버에게 사용 기회 주기
-
1 2 3 4 / k = 2 / 답=3
실제 idx : 0, 2
0, 1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120843